바오메이

바오메이클럽 작업용으로

강력한 최음제 효과가 있습니다.

바오메이

바오메이

바오메이

바오메이는 무엇인가요?

바오메이는 최음제의 한종류로 클럽 작업용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바오메이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강력 흥분 제품 입니다. 복용 후 20분 ~ 30분 정도면 효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2010년에 일본에서 인기있는 제품으로 많이 판매 되었습니다. 이후 국내에 수입이 되어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한 최음제 입니다. 무색, 무취, 무맛 이면 액체 상태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바오메이는 어떻게 복용하나요?

바오메이는 클럽 작업용 최음제로 관계전 30분 ~60분 전에 술이나 음료에 타서 먹으면 되며 효과는 약 3~4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바오메이는 1병당 약 10ml가 들어 있으며 2회에 걸쳐 복용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과도한 사용은 자제 해주세요. 정량만 사용하더라고 당신의 파트너에게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바오메이 구입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바오메이 현재 일본에서 직수입 하고 있으며 국내의 바오메이 파는곳은 비아센터와 비아샵이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패키지 형태로 바오메이 판매 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바오메이 판매에 있어서 수입이 원활하지 않아 많은 물량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으며 조기에 소진 될수 가 있습니다. 바오메이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주세요. 비아그라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